청년창업사관학교 출신 스타트업인 브로제이가 디스플레이 선도기업 LG전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LG G패드 10인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로제이는 피트니스 센터에 출입 시 얼굴 인식만으로 빠르고 자연스럽게 출석할 수 있는 얼굴인식 출석(서비스명 : 노터치 출석) 서비스를 지난 10일 출시 했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브로제이는 전례없는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회원의 청결하고 빠른 출석을 위한 서비스를 개발 했고, LG전자에서 G패드를 제공받아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노터치 출석 서비스는 단말기에 얼굴을 비추면 얼굴인식부터 정보조회, 신분파악, 출석 가능 여부까지 평균 0.5초만에 파악하고, 출석을 위한 불필요한 동작 없이 간편하게 출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로제이는 ‘LG G패드 10인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앞으로 피트니스 센터에서 노터치 출석 시스템 및 센터 관리 프로그램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이다.
브로제이 측은 “LG전자와의 기술적 협력을 통해 노터치 출석 시스템 뿐 아니라 전자계약서 등 태블릿 PC를 적극 활용한 서비스를 고도화 할 예정” 이라며 “센터 관리자와 브로제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의 편의를 높여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s